오늘의 내가 온전한 나로 살게 해준 멋진 우리 어머니의 92세 생일을 축하하며.
건강 관리에 1달러를 투자했을 때 3달러가 회수돼 높은 투자수익률(ROI)을 보인다는 조사 결과도 발표됐다.[중앙포토] 최근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산업재해 발생 현황에 따르면 업무상 질병 때문에 건강이 나빠지거나 사망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.
최근 국제 학술지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업무 관련 스트레스나 노력-보상 불균형이 있는 사람에게 관상동맥 심장질환의 위험이 증가한다.기업별로 최적의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되.1980년대 초 미국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건강 관리 프로그램의 효과를 평가했다.
도봉산 담아갈게러시아어로 쓰인 청년 유서결혼식 잡은 첫사랑 예비부부장례식장 따로 옮겨진 비극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‘지방 집 100% 연금 뽑는법‘트럼프 패닉 몰아치는 한국그가 관세카드 접을 이 조건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.홀린듯 걸었다동서 가로지른 ‘韓 산티아고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사람 죽었는데 하니랑 셀카냐김태선.
미국은 2009년 근로자복지법을 제정해 기업의 건강경영 비용에 대해 세액 공제를 해주고 있다.
건강 관련 소식지 발송.그 긴 그림자가 나 자신의 일부라는 걸 우리는 잊고 산다.
동네 고등학교에서 나지막이 들려오던.무슨 이유였을까? 결혼설이 익어가던 스물네 살의 유난히 추운 겨울.
아직 추위가 가시지 않은 어느 이른 봄날.그 중의 적지 않은 수가 이혼을 했다.